• 미담사례(9.22) 3건 포토뉴스
  •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
  • 편집부 | 2020.09.24



    소나무한약국 사랑의 이웃돕기 ‘상품권 50매’ 후원


    □ 홍제동 관내에 있는 소나무한약국(대표: 주재윤)에서 23일(수) 10시 홍제동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저소득층의 건강을 위한 상품권 쿠폰 50매(금 7,500,000원 상당)를 기탁하였다.


    □ 매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하여 현물 및 현금을 지원해온 소나무한약국(대표:주재윤)은 금번에는 몸이 좋지 않지만 어려운 형편으로 한약을 지을 수 없는 이웃들이 건강을 챙기고 치료를 받을 수 있게 하고자 소나무한약국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지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.
     
    □ 김인숙 홍제동장은 “관내 주민들 중 형편이 어려워 한약을 지을 수 없는 저소득층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 같다.”고 말했다.




    강릉율곡로타리클럽, 추석 명절 이웃돕기 성품 기탁


    □ 강릉율곡로타리클럽(회장 정윤호)은 23일(수) 10시 강릉시청을 방문하여 추석 명절 이웃돕기 성품으로 쌀 10kg 100포(금 300만 원 상당)를 김한근 강릉시장에게 전달했다.


    □ 강릉율곡로타리클럽 회장 정윤호는 “힘든 시기지만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.”고 말했다.


    코리아디엠씨, 코로나 19 극복 마스크 기탁


    □ ㈜코리아디엠씨(대표 고은영)는 23일(수) 15시 강릉시청을 방문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5만 장(600만 원 상당)을 강현숙 복지국장에게 전달했다.


    □ 정선군 남면에 소재한 주식회사 코리아디엠씨는 의류, 잡화, 신발, 마스크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제조·판매하는 업체로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다.




    포남1동,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가위맞이 김치 나눔


    □ 강릉시 포남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(공동위원장 이금선, 한경희)는 23일(수) 계절 김치를 담가 떡과 함께 관내 소외계층 30가구를 방문하여 전달하고, 건강과 생활 불편사항을 돌아봤다.


    □ 이금선 위원장은 “이맘때쯤이면 김장김치가 떨어져 가거나 많이 시어서 새김치가 필요할 것 같아 이 행사를 시작하게 되었으며, 코로나19로 모두 다 어려운 상황이지만 조금 더 힘을 내시고, 넉넉한 한가위를 맞이하길 바란다.”고 말했다.


    박인열 기자








    수정 답변 삭제 목록
    4,787개(1/479페이지)
    정치/행정
  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    다음 글쓰기새로고침